FAQ

뒤로가기
제목

웨이스킨 디바이스가 보이지 않아요.

작성자 WAYSKIN(ip:)

작성일 2016-08-03

조회 91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혹시 웨이스킨 디바이스가 보이지 않나요?


1. 웨이스킨 앱 우측상단 웨이스킨 아이콘을 눌러서 디바이스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.

2. 디바이스 상태가 "연결됨"으로 나온다면 가까운 곳에 WAY가 있다는 뜻입니다. 이 경우, [찾아보기] 를 통해 웨이스킨 디바이스를 찾아보세요.

3. [찾아보기]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웨이스킨 디바이스의 LED가 깜빡이며 진동이 울립니다.



첨부파일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맨위로